쉐보레, 신형 말리부 출시 기념 고객 초청 이벤트

  • 입력 2016.04.19 09:49
  • 수정 2016.04.19 09:51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가 차세대 신형 말리부를 국내 시장에 선보이기에 앞서, 고객 초청 이벤트의 사전 응모를 시작하는 등 본격 고객 사로잡기에 나섰다.

쉐보레는 올 뉴 말리부의 출시를 기념해 말리부 전시 이벤트 및 고객 초청 파티를 5월중 개최하며, 이에 대한 사전 응모를 5월 11일까지 받고 있다. 이번 고객 초청 이벤트는 디자인, 성능, 안전 및 편의사양 등 모든 것이 한층 더 진화한 말리부에 걸맞은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마련될 예정이다.

쉐보레는 5월 20~21일 양일간 코엑스에서 말리부 출시를 기념해 고객 초청 파티를 개최한다. 쉐보레 홈페이지 혹은 전시장에 방문해 응모하는 일반 고객 100명과 말리부 사전계약 고객 100명 등 총 200명의 고객을 초청, 유명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콘서트 및 고급 레스토랑에서의 만찬 등 말리부와 함께하는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5월 20~29일까지 코엑스 광장과 5월 25일~29일까지 부산 더 베이 101 야외 테라스에 말리부를 전시해 다수의 고객을 대상으로 모든 것이 새로워진 말리부를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회를 마련한다.

5월 본격 출시를 앞두고 있는 ALL NEW 말리부는 오는 27일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출시 행사를 가질 예정이며,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야구장에서 차량을 선보이는 이색 신차 발표회를 갖는다. 말리부는 중형차급을 뛰어넘는 차체 크기와 실내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며, 최첨단 안전 사양이 대거 탑재되는 등 뛰어난 상품성으로 고객의 뜨거운 호응을 예상하고 있다.

이 밖에도 쉐보레는 지난 15일 신형 말리부의 티저 영상 2편을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SNS를 통해 공개하는 등 신형 말리부를 알리는 본격 마케팅 활동을 시작했다. 신형 말리부의 디자인을 엿볼 수 있는 약 6초 동안의 티저 영상은 공개한 지 4일만에 약 40만뷰를 달성하는 등 벌써부터 폭발적인 고객의 관심을 확인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