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봄맞이 CTS 웨딩카 시승 이벤트 주인공 탄생

  • 입력 2016.04.18 10:36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엠코리아가 봄맞이 CTS 웨딩카 시승 이벤트 3월 당첨자를 발표했다. 차량 없이 결혼 준비를 무사히 마쳐준 새신부에게 고마운 마음과 미안한 마음을 담아 사연 신청서를 보내준 당첨자 손영호(만31세, 서울) 씨는 지난 16일 여의도 모처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손영호 씨는 결혼식 당일, 캐딜락의 럭셔리 퍼포먼스 세단 CTS를 제공받아 신부의 메이크업샵에서부터 결혼식장은 물론 예식 후 공항 배웅까지 전문 의전기사에게 에스코트 받았다.

‘캐딜락 뷰티풀 웨딩 이벤트’는 지난 3월 28일 첫 번째 당첨자를 발표했으며, 지난 4월 8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4월 이벤트, 5월 06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5월 이벤트까지 총 3명의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 부부들은 캐딜락 홈페이지(www.cadillac.co.kr)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가능하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캐딜락 뷰티풀 웨딩 이벤트’ 3월 당첨자 손영호 씨는 “평생의 단짝과 함께할 시작의 순간에 명품 브랜드 캐딜락이 함께해줘 너무 기쁘다. 특히나 신부가 CTS를 웨딩카로 경험하며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더욱 뿌듯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지엠코리아 장재준 캐딜락 총괄 사장은 “누군가의 행복한 순간을 함께 하는 것만큼 뿌듯한 일은 없는 것 같다”며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예비 부부들에게 캐딜락 차량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고, 언제나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캐딜락 뷰티풀 웨딩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매 월 마지막 주 월요일(4월 25일, 5월 23일)에 캐딜락 홈페이지에 게재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