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16’ 4년 연속 선정

  • 입력 2016.04.07 11:59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는 인터브랜드가 발표하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16’에 4년 연속 선정됐다. 한국타이어는 올해 8251억원의 브랜드 자산 가치를 기록하며 대한민국 상위 50개 브랜드 중 28위를 차지했다. 국내 타이어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한국타이어는 재무 성과, 트렌드 선도력, 품질 등 종합적인 브랜드 가치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 이는 한국타이어가 기술력의 리더십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며 리딩 글로벌 타이어 기업으로의 도약을 가속화한 결과로 풀이된다.

한국타이어는 2013년 국내 타이어 기업 최초로 BMW, 메르세데스-벤츠, 아우디 등 독일 3대 명차에 이어 2015년에는 하이엔드 브랜드인 포르쉐까지 신차용 타이어 공급을 확대시켜 왔으며 이번에 BMW의 플래그십 모델 ‘뉴 7시리즈’까지 추가했다.

또한 지난 1일에는 티스테이션 ‘스마트케어’ 광고를 런칭했다.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스마트케어’ 광고 캠페인은 프로페셔널하면서 친근한, 두 가지 이미지를 모두 가진 차승원을 통해 소비자에게 한국타이어만의 차별화된 강점을 소개한다.

그밖에 한국타이어는 부산 연제구에 럭스튜디오 2호점을 오픈하며 전국 570여개의 티스테이션에서 첨단 장비와 축적된 기술력으로 자동차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앞서 한국타이어는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승용차타이어 부문 14년 연속 1위, 타이어 전문점 부문 8년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타이어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