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즈코퍼레이션ㆍ프릭사, 테크니컬 파트너쉽 체결

  • 입력 2016.04.07 11:12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핸즈코퍼레이션과 프릭사가 인천에 위치한 핸즈코퍼레이션 본사에서 지난 4월4일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6’ 후원에 대한 테크니컬 파트너쉽을 체결했다.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6'은 국내 최초 외산차량 원메이크 레이스인 ‘토요타 86 원 메이크 레이스’를 ’ECSTA 86 원 메이크 레이스’로 ‘AVEO 원 메이크 레이스’를 ‘HANDS AVEO 원 메이크 레이스’로 명칭을 변경하고 HANDS TUNE UP 레이스, LTNCR 대회를 추가해 2016년 4월부터 11월까지 총 7라운드에 걸쳐 진행된다.

또한 핸즈코퍼레이션은 보기만 하는 단조로운 레이싱 대회에서 탈피하고 관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고성능 브레이크 제조기업인 프릭사는 핸즈코퍼레이션과의 테크니컬 파트너쉽을 체결해 ‘HANDS AVEO 원 메이크 레이스 클래스’에 AVEO 전용 브레이크 패드를 후원해 튜닝 시장 활성화에 일조 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6’의 조종록 상무이사는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6’이 프릭사와의 협약을 통해 모터스포츠 문화발전에 기여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