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SM3 홍보대사 배우 박소담 선정
르노삼성차, SM3 홍보대사 배우 박소담 선정
  • 최정희 인턴기자
  • 승인 2016.04.07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차가 7일 배우 박소담을 SM3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2030세대를 대상으로 프로모션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

르노삼성차는 배우 박소담이 가진 상큼하고 다채로운 매력과 차세대 ‘천의 얼굴’로 떠오르는 실력파 배우라는 이미지에 주목하고, SM3가 보면 볼수록 진가를 알게 되는 기본기 좋은 차라는 점과 잘 어울려 홍보대사로 박소담을 선정했다.

SM3를 대표하는 모델로 활동할 배우 박소담은 젊고 감각적인 SM3의 주요 고객을 대상으로 향후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배우 박소담은 “SM3의 세련된 디자인에 처음 반하고, 편안한 승차감에 또 한 번 반했다”며, “앞으로 SM3가 가진 장점을 즐겁게 알릴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르노삼성차 준중형 스테디셀링 세단 SM3는 르노의 최신 디젤 1.5dCi(유로6) 엔진을 탑재한 SM3 dCi를 올해 1월 출시했다. 최대 토크 25.5kg.m, 최고 출력 110ps의 SM3 dCi는 세련된 유러피안 디자인과 더불어 가격 대비 최고의 효용성까지 제공하고 있다.

특히, 공인 연비 17.7km/L를 넘어서는 실연비와 F1으로 검증된 르노의 디젤 및 독일 게트락 듀얼 클러치 트랜스미션이 조합되어 이뤄낸 탁월한 기본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