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4월 뉴 제너레이션 페스티벌 진행

  • 입력 2016.04.06 14:06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가 ‘한성자동차 뉴 제너레이션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구매고객 뮤지컬 초청 이벤트, 전시장 방문고객 및 구매고객 혜택 등의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마련되어 고객들에게 봄철 나들이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한성자동차는 4월 더 뉴 제너레이션 A-클래스, B-클래스, CLA, GLA 구매고객(Mercedes-AMG 포함) 총 900명을 한성자동차의 뮤지컬 행사 ‘뮤지컬 드 한성’에 초청한다. 관람 뮤지컬은 '마타하리'로 옥주현, 신성록 등의 유명 뮤지컬 배우가 출연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기프트 증정 등 한성자동차만의 특별한 서비스가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한성자동차 전시장에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시장 내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응모자 전원 100% 당첨의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메르세데스-벤츠 어번 캐주얼 보스톤 백,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메르세데스-벤츠 텀블러를 증정한다.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로운 컴팩트카에 해당하는 더 뉴 제너레이션 A-클래스, B-클래스, CLA, GLA 차량의 시승, 계약, 구매고객을 위해 트리플 패키지를 준비했다. 차량 시승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우산이, 계약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롤리 백이 제공되며, 출고 고객에게는 LG 로보킹 로봇청소기가 제공된다.

특히 이번 행사기간 중 ‘드림카’로 불리는 CLS(Mercedes-AMG 포함), SL(Mercedes-AMG 포함), SLK(Mercedes-AMG 포함), 더 뉴 C-클래스 쿠페, E-클래스 쿠페, Mercedes-AMG S 63 쿠페, 더 뉴 메르세데스-AMG GT 차량 구매고객에 한해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인 클래식 위켄드 백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한성자동차 전국 전시장에서 4월 한달 간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 새로운 컴팩트카와 드림카를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고객초청 시승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하는 시간이 늘어나는 봄철에 어울리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한성자동차의 다양한 행사를 통해 즐거운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