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빠른 벤틀리 GT 스피드의 블랙 에디션

  • 입력 2016.04.05 15:14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틀리 라인업 가운데 가장 빠른 GT 스피드의 업그레이드 버전과 블랙 에디션이 공개됐다. 최고 시속 331km의 기록을 갖고 있는 GT 스피드는 6.0리터 트윈-터보차저 W12 엔진을 개량해 최고출력을 635마력에서 642마력으로 향상시켰다. 또 0-60mph를 단 3.9초(0~100km:4.1초)에 주파한다.

 

GT 스피드의 스포츠한 캐릭터를 강조한 컨티넨탈 GT 스피드 블랙 에디션은 쿠페와 컨버터블이 함께 적용되며 고광택 블랙으로 마감된 윈도우 오프닝과 램프 베젤을 선택할 수 있다. 올 블랙 21인치 5-스포크 휠은 레드 또는 블랙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전용 브레이크 캘리퍼로 독특함을 살렸다.

 

홀 마크, 벨루가, 세인트 제임스의 레드 및 새로운 색상 사이버 옐로우 등 더욱 독특하고 눈에 띄는 트위스트를 추가한 블랙 에디션은 전면 스플리터, 사이드 스커트와 리어 디퓨저를 돋 보이게 하는 컬러로 만들었다. 이와 함께 도어 미러도 원하는 색상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실내는 어둡고 화려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센터페시아를 강렬한 블랙으로 구성했고 센터와 지붕 콘솔을 탄소 섬유로 마감했다. 프로포이스, 벨루가, 필러 박스는 레드 또는 사이버 옐로우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시트의 콘트라스트 스티칭은 도어와 뮬리너 GT 디자인 시트의 다이아몬드 퀼팅이 적용됐다. 새로운 GT 스피드와 GT 스피드 블랙 에디션 모델은 올 여름 출시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