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무이자 할부 혜택 포드 3 디젤 파이낸셜 프로모션

  • 입력 2016.04.05 10:11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코리아가 6월 말까지 포드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몬데오, 포커스, 쿠가 등 포드의 디젤 차량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포드 3 디젤 파이낸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포드코리아는 포드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하여 포드의 디젤 차량인 몬데오, 포커스, 쿠가를 구입하는 고객을 위해 월 할부금에 대한 이자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60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의 기회를 제공한다.

‘포드 3디젤 파이낸셜 프로모션’ 기간 동안 포드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포드의 디젤 차량인 몬데오, 포커스, 쿠가를 구입할 경우, 선납금 40%를 지불한 후 60개월간 이자 없이 월 할부금을 납입하는 조건으로 구매 가능하다. 해당 조건 적용 시, 몬데오 월 30만원대 후반 (트렌드 기준), 포커스 30만원대 초반, 쿠가 30만원대 후반(트렌드 기준)으로 월 할부금에 대한 이자 부담을 크게 덜어 줄 예정이다.

또한, 포드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포드(머스탱 제외) 또는 링컨 차량을 구매한 모든 고객은 신차 교환 서비스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차량 구입 후 1년 이내에, 파손율 30% 이상 및 고객 과실 50% 이하의 자동차 보험이 적용된 사고의 경우, 1차량 당 1회에 한해서 동일 모델 신차로 교환 받을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6월 말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