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24시간 전국 통합 콜센터 구축

  • 입력 2016.04.01 10:21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가 한성자동차 통합 콜센터를 구축해 전화 한 통으로 쉽고 빠른 정비예약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한성자동차 통합 콜센터는 서비스센터 예약 상담 전화번호를 하나의 번호로 통일하고 전국 예약정보를 실시간으로 파악, 고객이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맞는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수리 및 점검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

전문 상담원을 통해 제공되는 이 서비스는 고객이 서비스센터 위치, 전화번호 등을 일일이 찾아보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서비스 문의에 대한 정확한 안내도 제공할 예정이다. 차량 정비 예약뿐만 아니라 국내 수입 딜러사 최초로 365일 24시간 무상견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갑작스러운 차량 고장이나 사고 시 전화 한 통으로 보험접수 대행 및 인근 서비스센터 견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로 입고 시 100km까지 차량견인이 무상으로 지원된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한성자동차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콜센터를 통합하고 국내 수입 딜러사 최초 365일 24시간 무상견인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프리미엄 서비스로 사후지원서비스 품질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