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KBS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 차량 협찬

  • 입력 2016.04.01 09:45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가족 중심의 스토리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KBS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에 차량을 대거 협찬한다고 밝혔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자사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는 주말 가족 드라마 협찬을 통해 패밀리카로서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동시에 캐릭터들이 가진 다양한 개성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차량을 협찬해 볼보가 가진 다양한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KBS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 은 최근 30%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싱글대디 이상태(안재욱 분)과 싱글맘 안미정(소유진 분)을 주축으로 벌어지는 감성 코믹 가족드라마로 신선한 소재와 탄탄한 스토리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볼보자동차는 젠틀한 매너는 물론이고 능력을 겸비했으면서도 의류회사 마케팅 팀장다운 세련된 패션감각을 자랑하는 남자 주인공 이상태(안재욱 분)에게 '크로스 컨트리(V60)'를 협찬하고 있다.

크로스 컨트리(V60)는 SUV와 왜건의 장점만을 결합한 모델로 안락한 주행감과 실용성, 다이내믹한 성능을 다 갖춘 팔방미인이다. 특히, ‘인텔리 세이프’ 시스템을 비롯해 뒷좌석 통합형 2단 부스터 쿠션 등 가족을 위한 안전 시스템을 빠짐없이 갖췄다. 그렇기에 인간적인 성품과 프로페셔널한 면모, 가족을 중시하는 성격의 극중 캐릭터를 잘 표현한다.

이상태와 함께 극의 중심 스토리를 만들어갈 여주인공 안미정(소유진 분)은 볼보의 베스트셀링 세단인 'S60'을, 이상태의 장인·장모 최정우(장민호 분)과 박옥순(송옥순 분)은 볼보의 프리미엄 세단 S80을 탄다.

또, 이상태의 처제 장진주(임수향 분)에게는 대학생답게 모던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볼보의 프리미엄 해치백 'V40'을, 프로 골퍼 성훈(김상민 분)에게는 볼보의 대표 SUV 'XC60'을 제공하고 있다.

볼보는 이 밖에도 김수현 작가가 극본을 맡아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는 SBS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에도 XC60, S60, S80, V60 등 총 4종의 차량을 협찬하고 있다. 주말 8시와 9시에 잇달아 방송되는 가족 드라마 2편에 볼보자동차의 차량을 출연시켜 국내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