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4월 특별 프로모션 및 무상점검 실시

  • 입력 2016.03.31 10:27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티 코리아가 4월 한달 간, 자사 대표 모델 구매 고객을 위해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넉넉한 실내 공간으로 가족 나들이에 최적화된 스타일리시 SUV 뉴 QX50을 구매하는 고객은 330만원 상당의 2년 주유비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고성능 퍼포먼스 하이브리드 Q50S 하이브리드 구매 고객은 연식 및 트림에 따라 최대 500만원 지원 및 배터리 보증 기간 10년/20만km 연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본격적인 봄철을 맞아 야외 활동에 나서는 고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드라이빙을 지원하기 위한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도 진행한다.

본 서비스 캠페인은 3월 28일부터 4월 22일까지 4주간 전국 15개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에서 실시된다. 기간 중 방문 고객 전원은 인피니티 서비스 점검 내역에 포함된 24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소모품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와이퍼 블레이드 고무, 실내 공기 정화 필터, 디젤 연료 필터 교환 고객은 5% 할인 혜택을, 자동변속기 및 디퍼런셜 오일, 브레이크 패드 등 교환 시에는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0% 할인 항목 중 두 가지 이상 교환할 경우 5%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인피니티 코리아 이창환 대표는 “본격적인 나들이 철을 맞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인피니티 차량의 매력을 느끼고, 안전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신규 고객을 위해 뛰어난 상품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 제공은 물론, 기존 고객을 위해 최고의 사후 서비스까지 제공해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브랜드로 발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