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삼성 기어 S2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 실시

  • 입력 2016.03.29 11:15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쉐어링 쏘카가 삼성전자 기어 S2 애플리케이션(앱)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삼성 기어 S2 쏘카 앱은 차량 문 개폐, 비상등, 경적 등의 차량 제어는 물론, 예약 차량 정보, 남은 대여시간, 쏘카존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사용자들에게 보다 편리하게 쏘카를 이용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양사는 이번 기어 S2 쏘카 앱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쏘카 X 삼성 기어 S2 랩핑카를 수도권 지역에서 100대 규모로 운영하며, 해당 차량을 예약하는 고객은 대여요금을 50% 할인받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기어 S2 쏘카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로그인하는 사용자 전원에게 전 차종 1시간 무료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쏘카 마케팅본부 신승호 이사는 “쏘카는 스마트 디바이스를 기반으로 한 공유경제 플랫폼 비즈니스로 사용자들의 IT기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 이번 공동 프로모션이 많은 관심을 끌 것”이라며, “멋진 디자인과 훌륭한 기능으로 웨어러블 기기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삼성전자 기어 S2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양사의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쏘카와 삼성전자 기어 S2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은 오는 5월 13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쏘카 애플리케이션, 페이스북 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