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코리아 엔진오일 및 요소수 가격 인하

  • 입력 2016.03.23 09:26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트럭코리아가 3월부터 볼보트럭 전 차종을 대상으로 엔진오일 및 요소수를 인하된 가격으로 제공해 고객들의 안전하고 경제적인 운행을 지원하고 있다.

볼보트럭코리아에서는 트럭 운행이 더욱 빈번해지는 봄철을 맞아 고객들의 수익성 향상과 경제적인 운행을 위해 가격인하를 단행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가격 인하는 지난 3월 1일부터 전국 볼보트럭 지정 정비사업소에서 일괄적으로 시행되고 있으며, 트럭 운행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엔진오일과 요소수를 대상으로 적용되어 그 혜택이 더욱 크다고 할 수 있다.

볼보 디젤 엔진오일 VDS-4 전 모델은 5%, 볼보 요소수인 애드블루의 경우 용량별로 최대 16% 인하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는 추가적으로 오일 및 각종 필터 제품의 가격을 10%에서 최대 30%까지 한시적인 가격할인 캠페인을 실시한다. 블루 프로그램 가입고객 전용 캠페인도 동일 기간 내에 실시될 예정이다.

볼보트럭코리아 김영재 사장은 “고객들의 경제적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고자 사용빈도가 높으면서 차량의 성능과 수명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엔진오일과 요소수를 인하된 가격으로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볼보트럭의 부품 가격 인하 정책으로 고객들의 정기적인 차량점검 및 정비를 통해 봄철을 맞아 운행이 더욱 빈번해 지는 고객들의 안전운행을 기대하며, 앞으로도 이와 같이 고객의 수익성이 향상될 수 있는 다양한 고객지원활동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