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KCC오토, 뮤지컬 아마데우스 고객 1천명 초청

  • 입력 2016.03.15 10:05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가 자사의 대형 문화공연 고객초청 행사인 컬처프로젝트의 6번째 행사로 오는 3월 18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진행되는 뮤지컬 아마데우스 프렌치 오리지널 내한공연에 1, 2월 차량출고 고객과 AS입고 고객, 페이스북 팬을 포함한 1천명을 초청한다.

아시아 최초로 공연되는 뮤지컬 아마데우스는 천재 음악가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의 인간적인 고뇌를 세밀하게 묘사한 작품으로 파리 최대 극장인 ‘팔레 드 스포르 드 파리’에서 월드 프리미어를 시작해 최단기간 누적관객 150만 이상을 동원해 그 해 화제작으로 전 유럽을 강타했다.

50여명의 배우, 가수, 댄서가 무대에 오르는 초대형 프로젝트 뮤지컬 아마데우스는 400여벌의 의상, 현대무용부터 발레를 아우르는 파격적인 안무, 세련된 영상과 조명 그리고 압도적인 무대 디자인을 통해 화려한 18세기 유럽의 로코코 양식을 웅장하면서도 현대적으로 재현했다.

또한, 이 작품에서 만날 수 있는 곡들은 클래식과 락 음악의 완벽한 조화로 지금까지 재해석된 모차르트의 음악 중 가장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전세계 정상의 뮤지션들이 매년 빠지지 않고 참석하는 세계적 권위의 NRJ Music Awards에서 2010 올해의 음악으로 선정될 만큼 음악성과 대중성을 고루 갖추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