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모터스, '2015년 우수 딜러 시상식' 개최

  • 입력 2016.03.14 10:21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조와 시트로엥, DS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지난 11일 서울 성수동 본사에서 지난해 우수한 성과를 보인 세일즈 컨설턴트를 대상으로 한 '2015년 우수 딜러 시상식'을 개최했다.

한불모터스는 지난해 푸조와 시트로엥이 국내 시장에서 높은 성장을 이룰 수 있었던 원동력인 세일즈 컨설턴트 및 딜러사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이번 2016년의 더 큰 성장을 위한 비전을 공유하기 위해 이번 시상식을 기획했다.

시상식은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 전국 딜러사 대표이사단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총 2곳의 우수 딜러사와 총 9명의 우수 세일즈 컨설턴트가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먼저, 2015년 가장 높은 판매 성과를 거둔 우수 세일즈 컨설턴트에게 수여하는 '베스트 세일즈 컨설턴트' 부문 1위는 국찬우 컨설턴트(서초전시장)가 차지했다. 뒤를 이어 김홍(광주전시장), 박진호(부산전시장), 홍현우(강북전시장), 김태민(천안전시장), 김학철(부천전시장) 컨설턴트도 함께 '베스트 세일즈 컨설턴트' 부문을 수상했다.

이와 함께 지난 한 해 동안 판매 목표 달성률이 가장 뛰어났던 컨설턴트를 뽑는 '베스트 세일즈 매니저' 부문에서는 박상남(일산전시장) 컨설턴트가 1위를 수상, 2위는 성민규(광주전시장), 3위는 이용희(천안전시장) 컨설턴트가 차지했다.

마지막으로 2014년 대비 높은 판매 성장률을 기록한 '베스트 딜러' 부문 1위는 마리안모터스(부산/울산/창원 전시장)가, 2위는 라이온모터스(원주 전시장)가 수상했다.

한편,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지난해 푸조와 시트로엥의 눈부신 성장은 전국의 세일즈 컨설턴트들의 열정과 헌신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며 "올해 2016년에도 함께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해 아낌없는 성원과 지원을 보낼 것을 약속 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