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여심공략하는 레이디 케어 서비스 실시

  • 입력 2016.03.14 07:15
  • 기자명 김흥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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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차는 '올 뉴 K7'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사용방법 및 차량관리 요령 등을 설명해주는 '레이디 케어(Lady Care)' 서비스를 실시한다. 레이디 케어는 여성 운전자를 위해 기아차가 자동차 업계 최초로 마련한 서비스로 고객이 서비스를 신청하면 요청한 장소로 전문 엔지니어가 방문해 차량 예방점검을 실시하고 각종 기능의 사용방법과 일상적인 차량점검, 응급 조치요령을 설명해주는 방식이다. 

해당 서비스는 기아차 멤버십 브랜드 '기아레드멤버스(KIA RED MEMBERS)'가 제공하는 고객서비스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기아차는 지난 2월부터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레이디 케어' 서비스를 실시해 여성 운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출고 100일 이내의 '올 뉴 K7'을 운행하는 여성 누구나 ‘레이디 케어’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기아차는 신청 고객에 한해 휴대폰 보조 배터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기아차가 직접 제작한 운전 교육관련 컨텐츠인 '드라이빙 가이드북'도 함께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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