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전국 로드쇼 개최

  • 입력 2016.03.09 10:15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3월 12일과 13일, 19일과 20일, 4일간에 걸쳐 전국 19개 공식 전시장에서 재규어 랜드로버의 최신 차종을 시승해 볼 수 있는 ‘재규어 랜드로버 전국 로드쇼’를 개최한다.

12일 서초, 한남, 동대문, 수원, 일산 전시장을 시작으로 13일은 강남, 분당, 송파, 평촌 전시장, 19일은 대구, 전주, 부산, 원주, 인천 전시장, 20일은 대치, 송도, 대전, 광주, 창원 전시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로드쇼에는 재규어 랜드로버의 최신 기술이 집약된 2016년형 모델들이 준비된다. 재규어는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XE, 그리고 가장 역동적인 재규어 스포츠카 F-TYPE 등을 포진시켜 재규어만의 퍼포먼스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랜드로버는 최고급 럭셔리 SUV 레인지로버를 포함하는 모든 레인지로버 패밀리부터 디스커버리, 디스커버리 스포츠 등 전 라인업의 시승이 가능하도록 준비했다.

백정현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이번 로드쇼 행사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완벽한 주행성능으로 한발 더 진화한 재규어 랜드로버의 모델들과 고객들이 만날 수 있는 값진 자리”라며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재규어 랜드로버의 프리미엄 모델들을 직접 체험하고, 재규어 랜드로버의 차별화된 주행 기술, 럭셔리한 승차감 등을 느껴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 기간 동안 방명록을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는 재규어 랜드로버의 텀블러를 제공하며, 당일 재규어 계약 고객에게는 고급 가죽 보스톤 백 등 다양한 고객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 각 전시장에서는 대기 고객을 위해 아로마 핸드오일 마사지 및 네일 케어 서비스, 고급 케이터링 서비스가 마련돼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