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3월 특별 프로모션 및 온라인 퍼즐 이벤트 실시

  • 입력 2016.03.03 10:47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이 회계연도를 마감하는 달인 3월을 맞아, 맥시마, 캐시카이 등 자사 대표 모델 구매고객 대상 최적의 구매 조건을 제안하는 3월 특별 프로모션과 온라인 퍼즐 이벤트를 실시한다.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한 최고급 스포츠 세단 맥시마 고객 모두에게는 현금, 할부 구매 방법에 상관없이 1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특히, 이달 충분한 물량이 들어오면서, 맥시마를 기다려온 고객들에게는 최적의 구매 시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맥시마는 동급 경쟁 모델을 압도하는 최고급 소재와 사양의 닛산 플래그십 세단이다. 정부 개별소비세 인하에 따라 올 6월까지 4330만원이라는 경쟁력 있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국닛산은 공급을 뛰어넘는 높은 인기에 감사하는 의미에서 지난해 12월부터 대기 고객에게 매달 30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을 누적, 차량 등록 시 일괄 지급하는 ‘고객 중심 정책’을 펼쳐오고 있다.

유럽 시장을 석권한 디젤 SUV 캐시카이 고객에게는 전 트림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닛산 파이낸셜 서비스 이용 시). 현금 구매 시 트림에 따라 최대 170만원 주유권을 증정, 사실상 2천만원대에 캐시카이 오너가 될 수 있다.

한편, 2000cc 급 수입 가솔린 중형 세단 중 최고 연비 (2.5모델 기준 복합 13.3km/l)를 자랑하는 패밀리 세단 알티마 고객에게는 최대 300만원의 주유 상품권을 증정한다. 여기에 3월 구매 고객에 한해 기존 2년/4만km 서비스 쿠폰 기간을 3년/6만km까지 연장 해준다.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는 “가족 나들이철인 봄을 맞아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조건에 닛산 차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닛산 대표 모델을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닛산은 글로벌 1위 전기차 리프(LEAF)의 제 3회 제주 국제전기차엑스포(IEVE 2016) 참가를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3월 27일까지 한국닛산 공식 홈페이지에서 리프 퍼즐 이벤트에 참여, 정답을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1명), 몰튼 브라운 바디로션 세트(5명), CGV 영화관람권(1인 2매, 1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 5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