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완전 업그레이드 `All-New SM7 `출시

  • 입력 2012.02.01 11:37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차는 국내 준대형차 최초로 워크 어웨이 클로징 기능을 탑재하여 업그레이드 된 `All-New SM7`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업그레이드 된 All-New SM7 을 선보이면서 더욱  치열해져 가는 국내 준대형차 시장에서 제품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준대형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워크 어웨이 클로징 시스템을 채용했다.

또한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가죽시트와 운전석 파워시트를 모든 트림에 채택하여 프리미엄 세단으로서의 안락함과 고급스러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했으며 2.5 LE 모델부터 18인치 하이그로스 휠을 장착하여 외관에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All-New SM7에 새롭게 추가되는 워크 어웨이 클로징 기능은, 스마트카드 소지상태로 운전자가 차에서 1~2m 가량 떨어지면 도어가 자동으로 잠기는 기능으로써 키를 사용해 자동차의 문을 잠그거나 스마트 카드의 버튼을 누를 필요가 없는 안전성과 편의성을 고려한 신규 적용 기술이다.

프랑수아 프로보 사장은 “이번에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선보이는 All-New SM7은 기존의 안락함과 운전의 즐거움에 더하여 새로운 첨단 편의기능과 안락함을 고객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준대형 세단 시장에서 All-New SM7의 경쟁력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