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 모터스, 강남 최대 규모 ‘아우디 서비스 개포’ 오픈

  • 입력 2016.01.25 09:49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태안모터스가 강남 최대 규모의 ‘아우디 서비스 개포’를 신축 오픈 했다고 밝혔다.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18길 9에 새롭게 오픈한 ‘아우디 서비스 개포’는 지하 3층, 지상 6층 구조로 강남 지역 수입차 서비스 센터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아우디 서비스 개포’는 송파, 성남, 광주로부터 접근이 용이한 포이 사거리 인근에 위치해 강남권 서비스 수요의 상당 부분을 담당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아우디 서비스 개포’는 워크베이 31개(최대 54개)를 보유해 엔진오일, 필터, 에어클리너, 브레이크 패드 등 간단한 정비에서부터 차체 판금 및 도장은 물론 알루미늄 차체 전용 베이 등 모든 차량을 수리 할 수 있는 최신설비를 갖추고 있으며, 하루 150대(최대 250대)가 넘는 차량을 처리할 수 있다.

또한 최대 94대를 수용할 수 있는 여유로운 주차공간과 아우디 카페 컨셉의 쾌적한 라운지가 마련되어 있어 고객들의 대기시간 동안 최상의 편의도 제공한다. 아울러 ‘아우디 서비스 개포’는 100% 예약제와 두 명의 테크니션이 한 개의 워크베이에서 정비를 담당하는 트윈 서비스를 제공해 작업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키고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우디 코리아 요하네스 타머 대표는 “아우디 서비스 수요가 가장 많은 강남 지역에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강남 최대규모의 서비스 센터를 오픈했다”며, “앞으로 개포 서비스 센터를 통해서울 강남권 고객에게 최고의 아우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