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M3와 M4, 컴피티션 패키지 추가

  • 입력 2016.01.14 14:56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M3 세단, M4 쿠페, M4 컨버터블이 오는 봄, 더욱 강력한 성능으로 돌아온다. BMW M3 세단과 M4 쿠페는 옵션 7단 M 더블 클러치 변속기(M-DCT)를 탑재, 0~60mph를 단 3.8초에 주파한다.(컴피티션 패키지 제외시 3.9초), BMW M4 컨버터블은 같은 속도를 4.1초에 도달한다(컴피티션 패키지 제외시 4.2초). 표준 6단 수동 변속기 모델 0~60mph 도달 시간은 컴피티션 패키지가 없을 때와 같다.

 

컴피티션 패키지에는 향상된 성능 및 핸들링이 가능한 어댑티브 M 서스펜션이 포함되며 개선된 드라이브 셀렉트 모드(컴포트, 스포츠 및 스포츠 플러스), 새로운 댐퍼 및 안티-롤 바 등을 적용해 주행 성능을 강화했다. 

 

패키지에는 특수 경량 M 스포츠 시트가 포함되고 BMW M 줄무늬의 안전벨트로 특별함을 더했다. 외관에도 블랙 크롬 배기관의 M 스포츠 머플러로 멋을 부렸다. 배기 시스템에서는 감성을 자극하는 강력한 사운드가 제공되고 M3와 M4 컴피티션 패키지는 고광택 섀도우 라인 외부 트림으로 마무리됐다.

블랙 마감은 사이드 윈도우 트림과 사이드 미러 프레임에도 적용됐으며 키드리 그릴과 사이드 그릴, 후미에 M 모델 앰블럼이 각각 부착됐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