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죽전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및 인증 중고차 오픈

  • 입력 2016.01.11 10:09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메르세데스-벤츠 죽전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하고, 같은 장소에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죽전 전시장을 신규 오픈했다.

수지구 죽전동으로 이전한 죽전 서비스센터는 총 대지 면적 9,374m²와 연면적 6,265m²에 지하1층부터 지상 3층의 규모를 가지고 있다. 죽전 서비스센터는 최대 면적뿐만 아니라, 46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어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AMG 전용 컨설팅 존도 마련되어 있다.

메르세데스-벤츠가 국내에 최초로 선보인 옵션형 맞춤 서비스인 ‘My Service’ 역시 신규 오픈과 함께 도입되어, 지난 해 3월 첫 도입된 수원 서비스센터를 포함하여 국내에서는 네 번째로 도입된다. My Service가 제공하는 4가지의 옵션인 이코노믹, 라운지, 스피드, 픽업&딜리버리 옵션 중 고객들은 자신의 요구와 부합하는 서비스를 직접 선택하고, 제공받을 수 있게 된다.

뿐만 아니라, 죽전 서비스센터 내에는 60m2의 규모에 약 200여종의 제품을 갖춘 최대 규모의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컬렉션 샵이 마련되며,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죽전 전시장도 신규로 오픈해, 용인 및 경기 남서부지역의 고객들의 중고차 구매에도 편의를 제공하게 됐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네트워크 개발부 이상국 상무는 “이번 죽전 서비스센터의 확장 이전으로 기존의 분당 지역의 고객뿐만 아니라 용인 및 경기 남서부 지역의 고객에게도 메르세데스-벤츠만의 차별화되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전하며, “인증 중고차 죽전 전시장이 함께 신규 오픈하면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인증 중고차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프리미엄 가치를 제공하게 된 점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죽전 서비스센터의 확장 이전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 및 각종 할인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내방객에도 선물이 제공된다. 특히, 죽전 액세서리&컬렉션 샵은 1월 11일부터 3월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액세서리 구입 시 20% 할인, 컬렉션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남성용 향수 ‘클럽 블루’ 50ml 또는 여성용 향수 ‘로즈’ 30ml를 증정한다. 또한, 차량 휠 4개와 메르세데스-벤츠 타이어 4본 동시 교환 시, 30% 할인 및 휠 얼라인먼트 무상 점검 서비스(공임비 별도)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