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2016 새해 SUV 페스티벌 프로모션 진행
한성자동차, 2016 새해 SUV 페스티벌 프로모션 진행
  • 오토헤럴드
  • 승인 2016.01.07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2016년 새해를 맞이해 한성자동차 전시장 방문고객 대상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리고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로운 SUV 모델인 더 뉴 GLC와 더 뉴 GLE 출시를 기념해 계약고객 및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한달 간, 한성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전시장 내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등 메르세데스-벤츠 어번 캐주얼 보스톤 백, 2등 메르세데스-벤츠 무릎담요, 3등 메르세데스-벤츠 텀블러를 증정한다.

특히, 붉은 원숭이의 해를 맞이해, 원숭이띠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 준비됐다. 구매자 본인 혹은 배우자, 자녀 중 원숭이띠에 해당되는 고객이 1월 신규 계약 후 당월 내 구매 시, 차량모델에 상관없이 선착순으로 메르세데스-벤츠 트롤리 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그리고, 더 뉴 GLC와 더 뉴 GLE의 출시를 기념해 1월 내, 해당 차량 계약고객 및 구매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Style & Travel Equipment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더 뉴 GLC와 더 뉴 GLE 출시를 기념해, 한성자동차 전국 전시장에서 고객초청시승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지난 한 해 동안 성원해준 많은 고객 분들께 감사 드리며 2016년에도 고객만족에 초점을 둔 다양한 이벤트로 성원에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