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새해ㆍ새출발 캠페인 최대 305만원 할인

  • 입력 2016.01.05 09:28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가 1월 한달간 ‘쉐보레와 함께하는 새해 새출발’ 캠페인을 시행하고 최적의 구매 혜택을 제공, 고객의 새해 새출발을 응원한다.

쉐보레는 새해를 맞아 현금으로 차량 구입시 최대 200만원의 할인을 제공한다. 말리부의 경우 최대 200만원, 크루즈 최대 180만원, 올란도 최대 140만원, 트랙스 최대 100만원 등 큰 폭의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더불어 입학, 결혼, 출산, 입사, 신규 사업자 등 새로운 출발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만원의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혜택은 2015년 1월 1일 이후, 신입생/졸업생, 신규 입사자/퇴직자, 신혼부부, 출산, 신규 사업자, 신규 면허자, 이사 등 새출발 고객을 대상으로 적용된다.

이밖에 쉐보레는 새해 첫 달을 맞아 크루즈, 말리부 등에 무이자 할부를 시행하며, 3년 이상된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 스파크, 크루즈, 말리부, 트랙스, 올란도를 구매할 경우, 최대 30만원의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이러한 혜택을 잘 활용하면 말리부의 경우, 최대 305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특히, 스파크 구입시 36개월 2.9%, 60개월 3.9% 할부 프로그램을 마련, 지난해 12월 대비 이자율을 1%씩 낮춤으로써 고객의 이자 부담을 최소화 했다. 스파크 구매시 하루 3천원(LS M/T, 48개월 할부기준)으로 구매가 가능한 ‘착한 할부’ 프로그램을 시행하며, 3년 이상된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은 추가로 20만원의 현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는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다짐을 하는 새해 첫 달을 맞아 새출발을 하는 고객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구입 혜택을 마련했다”며, “쉐보레가 준비한 풍성한 새해 첫 선물을 더 많은 고객들이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불어 “쉐보레는 이번 달을 시작으로 올 한 해도 고객을 위한 최적의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쉐보레는 1월과 2월 두달 동안 쉐보레 제품 구매 고객은 물론, 전국 쉐보레 전시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100대, 아이패드 미니 900개 등 고객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시장을 방문, 응모한 고객 선착순 6만명에게는 3천원 상당의 해피콘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며,매주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아이패드 미니 등 경품 당첨자를 선정, 이를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