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룹, 여수엑스포 입장권 20만장 구입

  • 입력 2012.01.26 12:19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양재동 사옥에서 현대차그룹 김용환 부회장과 여수엑스포 조직위원회 김근수 사무총장이 참석한 가운데 2012 여수세계박람회 입장권 20만장을 구입하기로 하는 약정서를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현대차그룹은 구입한 입장권 20만장을 차량 구매 및 방문 고객에게 증정함으로써 전국에서 여수엑스포를 찾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저소득층 및 소외 이웃에게도 전달해 엑스포를 방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국내 고객뿐만 아니라 중국 고객에게도 입장권을 증정해 여수엑스포의 해외 방문객 증가에도 기여할 계획이다.

현대차 그룹은 여수엑스포 글로벌 파트너로 전국적인 판매 네트워크를 활용, 국민들의 엑스포 참여를 지원함으로써 성공적인 엑스포 개최에 보다 실질적으로 기여하기 위함이다.

또한, '여수엑스포의 성공적 개최 지원을 통해 국민 성원에 보답하겠다'는 현대차그룹 정몽구 회장의 확고한 의지가 반영됐다.

김용환 현대차그룹  부회장은 약정식에서 " 현대차그룹은 글로벌 파트너로서 여수엑스포 성공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할 것"이라며, "입장권 증정을 통해 국민들의 관심이 모이고 전국의 현대차그룹 고객들이 한 분이라도 더 여수에 찾아오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근수 여수엑스포 사무총장도 "1등급 후원사 참여, 현대자동차그룹관 건립·전시에 이어 박람회 성공 개최에 대한 현대차그룹의 관심과 의지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감사를 표했다.

현대차그룹은 전 세계에서 그룹의 역량을 총 동원해 여수엑스포의 유치를 지원했으며, 지난해 9월에는 최상위 등급의 공식 후원사인 글로벌 파트너로 참여하는 등 여수엑스포를 후원하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입장권 구매는 물론 박람회 기간 중 행사 및 업무용 차량을 제공하는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여수엑스포를 후원할 계획이며,  여수엑스포 입장권 증정과 관련, 해당 차종과 일정 등 구체적인 증정 계획을 홈페이지와 전국 각 지점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