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관리 나에게 맡겨... `드라이빙 케어 2.0` 출시!

  • 입력 2012.01.26 11:10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차는 자사의 대표 애플리케이션 `드라이빙 케어`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드라이빙 케어 2.0` 개발을 완료하고 각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무료 차량관리 애플리케이션  `드라이빙 케어 2.0` 은  '드라이빙 케어' 의 고유 기능에 기존 사용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추가 기능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됐다.

`드라이빙 케어 2.0`에는 기존 기능에 르노삼성 멤버십 서비스 기능을 추가했으며, 이 외 추가된 주요 기능으로는  주유 타입별 정비 항목, 전월/전년 대비 지출액 및 월/연간 지출 리포트 기능, SMS 자동 입력, 데이터 백업/복원 등 동종 앱과 차별화 된 고객 중심적 기능을 추가하여 편의성을 높였으며,  멤버십 회원 정보 연동, 정비예약 및 시승 / 구매상담 / 카탈로그 신청 등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해 기존 르노삼성 고객들에게 자차 관리에 대한 편의성 및 접근성을 더욱 향상 시켰다.

이번에 출시된 `드라이빙 케어 2.0` 앱은 애플 앱스토어, 안드로이드 마켓, 국내 앱스토어 등에서 16일부터 무료로 제공되며, 르노삼성 고객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을 보유한 운전자라면 누구나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김구수 르노삼성자동차 광고 판촉팀  부장은 “이번에 업그레이드 된 `드라이빙 케어 2.0`의 출시를 계기로, 운전자들이 보다 사용하기 쉽고 편리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르노삼성의 운전자에 대한 배려를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 외에도 더욱 다양한 디지털 기반 프로그램을 선보여 디지털 마케팅 선도 브랜드로써 입지를 강화해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