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12월 파격 구매 혜택 및 경품 제공 이벤트

  • 입력 2015.12.02 11:23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가 12월 중 기아차를 출고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에 없었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감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기아차는 승용 전 차종(K9, 택시 제외) 및 쏘울, 카렌스를 12월에 구매하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노후차 교체 특별지원, 연식보상 특별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노후차 교체 특별지원’ 이벤트는 최초 등록일 기준 7년 이상 경과한 차량(택시, 대형 상용 제외)을 보유한 고객에게 기아자동차가 3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기아차는 환경 오염의 주범으로 꼽히고 있는 노후차량의 교체를 유도하고, 신차 구매가 필요한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다음으로 ‘연식 보상 특별지원’ 이벤트는 14일 전까지 대상 차종을 구매하는 개인고객에게 20만원, 15일부터 22일까지 구매하는 개인 고객에게는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기아차가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어, 기아차는 고객들이 차량 구입으로 인해 느끼게 될 가격 부담을 줄이고자 모닝, K5, K7, K7 하이브리드 700h 등의 차종을 이 달에 구입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최저 1.5%의 초저금리 할부를 시행한다.(선수율 15% 기준,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에 限)

특히, 기아차는 올해까지만 적용되는 개소세 30% 인하 혜택을 더 많은 고객들이 누릴 수 있도록 차종별로 최대 200만원까지 기본 할인을 제공하는 등 연중 최고의 판매 조건을 운영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계획이다.

한편, 기아차는 연중 최고의 판매 조건을 운영하는 것뿐만 아니라 전시장·온라인·모바일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빙고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커플 호주 여행권(1명), 네스프레소 커피머신(10명), 아웃벡 5만원 외식상품권(100명), 파리바게트 2만원 케익교환권(1000명), CU 2천원 모바일 상품권(이벤트 참가자 전원) 등을 증정하는 ‘고객 감사 페스티벌’도 실시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2015년 창사이래 국내 최대 판매 실적을 거둘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고객들께서 보내주신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 같은 감사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2016년에도 고객들께 더 많은 사랑을 받는 기아자동차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