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12월 파격 경품 제공 이벤트 실시

  • 입력 2015.12.01 10:04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가 12월 한 달 동안 쉐보레 제품 구매 고객은 물론, 전국 쉐보레 전시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더 넥스트 스파크 100대, 삼성 갤럭시 기어S2 스마트 워치 1000대 등 파격적인 경품을 제공하는 사상 최대의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지엠 제임스 김 사장은 “쉐보레가 올 한 해 선보인 스파크, 임팔라, 트랙스 디젤 등 신제품들에 대해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신 고객분들께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며,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전시장 방문객 누구에게나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풍성한 선물을 준비해 더 많은 고객들이 쉐보레를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역대 최대의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쉐보레 산타 보물섬’ 이벤트는 12월 한 달 동안 경차 시장의 대표주자 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 100대와 첨단 웨어러블 기기인 삼성 갤럭시 기어S2 스마트 워치 스포츠 모델 1000개를 매일 추첨을 통해 당첨 고객에게 제공하며, 당첨자는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또한, 추가 추첨을 통해 쉐보레 피크닉 웨건 세트 또는 블루투스 스피커로 구성된 10만원 상당의 크리스마스 시크릿 박스 2000개와 쉐보레 엑세서리 세트 또는 축구 스타 차두리 선수의 싸인 축구공이 들어있는 3만원 상당의 선물 패키지 3000개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며, 이 외 응모 고객 전원에게 해피콘 모바일 상품권을 선사한다.

‘쉐보레 산타 보물섬‘ 이벤트는 현장에서 스마트폰 또는 전시장 내 이벤트 전용 PC를 통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전국 쉐보레 전시장 내방객(만 19세 이상)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12월 중 차량 출고를 완료하는 구매 고객에게는 한 번 더 응모의 기회가 제공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담긴 인포그래픽 영상은 https://youtu.be/CSyg1EMgTlg를 통해 볼 수 있다. 한편, 쉐보레는 12월 한 달 동안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통해 차종별 최대 342만원의 파격 현금할인과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등 이번 달을 끝으로 종료되는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에 맞춰 2015년 최대의 구매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