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산한 지프 뉴 체로키 나이트 이글 한정판

  • 입력 2015.11.26 15:22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프가 영국 마니아들을 위해 특별 제작한 '뉴 체로키 나이트 이글'의 세부 사항을 공개했다. 론지튜드 플러스 중간 트림인 체로키 나이트 이글은 지프의 개성과 독특하고 전문적인 커스터 마이징으로 완성된 블랙 스타일 큐를 특징으로 한다.

체로키 나이트 이글은 영국에서 350대만 한정 판매된다. 외관은 전용 나이트 이글 전용 18인치 블랙 광택 알로이 휠, 다크 블랙 선 스크린 글래스, 나이트 이글 앰블럼, 블랙 광택 루프 바, 안개등 프레임, 프런트에 장착된 지프 앰블럼으로 독특하고 음산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내부는 가죽 스티어링 휠, 전용 가죽 데코레인션, 운전석 요추 지지대, 앞 좌석 열선, 8.4 인치 화면과 네비게이션 시스템, 블루투스 및 TFT 계기판으로 고급스럽고 실용적으로 설계됐다.

 

체로키 나이트 이글에는 이 밖에도 서브우퍼, 크루즈 컨트롤, 듀얼-존 온도 조절 장치, 전동 테일 게이트, 후방 주차 센서, 레인 센싱 와이퍼 및 자동 디밍 리어 미러 등이 포함된다.

체로키 나이트 이글은 브릴리언트 블랙, 브라이트 화이트, 빌렛 실버와 그레나이트 크리스탈 등 4개의 외관 컬러로 구성됐다. 구동계는 200마력의 최고출력을 발휘하는 신형 2.2리터 멀티젯 II 터보 엔진과 9단 자동 변속기, 액티브 드라이브 I 4x4 시스템으로 결합됐다.

체로키 나이트 이글의 최고 속도는 204km/h, 정지상태에서 100km/h의 속력을 내는데 8.5초가 걸린다. 연비는 복합 기준 21.08km/l, 가격은 약 6376만원으로 예상되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