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마이바흐 S 500 4MATIC 출시

  • 입력 2015.11.18 10:47
  • 수정 2015.11.19 06:47
  • 기자명 박진솔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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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 라인업에 사륜구동 모델인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500 4MATIC을 추가로 선보이며 메르세데스-마이바흐 브랜드를 한층 강화한다.이번 출시로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는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500,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500 4MATIC,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600 3개 모델로 한층 더 강화된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는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의 완벽함과 마이바흐의 최상의 고급스러움을 결합한 모델로 최고급 럭셔리 세단의 새로운 지평을 열며 주목 받았다. 특히,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는 고급스러운 디자인, 넓은 실내, 최상위 편의 사양 및 인테리어 등을 통해 차별화된 고급스러움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500 4MATIC에는 메르세데스-마이바흐 브랜드 명성에 걸맞은 최상의 럭셔리를 담아냈으며 여기에 메르세데스-벤츠의 첨단 상시 사륜구동 시스템인 4MATIC을 적용했다.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500 4MATIC은 전륜과 후륜에 일정하게 45:55 의 동력을 전달하는 상시 사륜구동 방식을 사용해 비포장 도로, 경사가 급한 도로 등의 험로나 빗길, 빙판길, 눈길과 같이 미끄러운 도로에서 즉각적으로 반응하여 최적의 구동력을 실현한다.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500 4MATIC은 최신 V형 8기통 가솔린 엔진과 자동 9단 변속기인 9G-TRONIC가 적용되어 배기량 4663cc, 최고 출력 455마력(5250-5500rpm), 최대 토크 71.4kg.m(1800-3500rpm)으로 강력한 파워와 뛰어난 주행 성능을 발휘한다. 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해 2억2천9백6십만원이다.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500 4MATIC에 적용된 최신 자동 9단 변속기인 9G-TRONIC은 V형 8기통 가솔린 엔진과 완벽한 조화로 뛰어난 주행 성능을 유지한 채 주행의 편안함을 증진시킬 뿐만 아니라 소음을 최소화해 정숙성을 유지하는데 기여한다. 또, 운전자의 주행 특성에 맞게 E (Economy), S (Sport)모드 중 선택이 가능하며 시프트 패들을 통한 기어 조작 시 M (Manual)모드로 변경되어 수동 변속이 가능하다.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500 4MATIC에는 에어-밸런스 패키지에 전용 아가우드 향수가 제공되며 이오나이저 기능으로 차량 내부 공기의 세균과 바이러스 등을 감소 시킨다. 또한, 쇼퍼-드리븐 카의 포지셔닝에 맞게 앞뒤 좌석 탑승자들의 대화를 도와 주는 음성 증폭 기능이 제공되며 부메스터 고급 3D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이 적용된다. 이 외에도 은장 수제 샴페인 플루트와 냉장고가 선택 사양으로 제공된다.

뒷좌석에 기본 적용되는 이그제큐티브 시트는 일반 시트와는 달리, 등받이 각도와 요추 받침, 다리 부분을 각각 따로 조절할 수 있고 쿠션도 개별 조절 가능하다. 또, 쇼퍼 패키지도 기본 적용되어 뒷좌석 탑승자에게 보다 넓은 공간을 마련해준다.

또, 뒷좌석에는 THERMOTRONIC 지능형 자동 에어컨디셔너 시스템이 적용되어 뒷좌석에서 개별적으로 온도와 공기 순환 모드 등을 조절해 쾌적하게 실내를 유지할 수 있으며, 운전자도 COMAND 온라인을 사용해 뒷좌석 에어컨디셔너 시스템을 조절할 수 있다.

별도 거치대 구매 시 휴대폰 충전 및 휴대폰의 기능을 차량 안에서 실행할 수 있는 컨비니언스 텔레폰과 블루투스 페어링을 통해 전화기는 물론 시트 조절 리모콘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뒷좌석 전화기도 적용됏다.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500 4MATIC은 기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에 적용된 모든 최첨단 안전 및 편의 기술과 함께 최신 주행 보조 시스템들이 동일하게 탑재되어 편안하고 안전하게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다.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500 4MATIC에 적용된 메르세데스-벤츠의 인텔리전트 드라이브 시스템은 첨단 주행 보조 시스템과 안전 시스템의 결합으로 운전자의 주행 편의성과 함께 주행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위기의 상황에서의 안전성을 향상 시키는 시스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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