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코리아윤활유, 소형 트럭 전용 엔진오일 출시

  • 입력 2015.11.16 11:02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빌코리아윤활유가 디젤 엔진오일 브랜드인 ‘모빌델박’의 소형트럭 전용 엔진오일 ‘모빌델박 시티’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소형트럭 전용 ‘모빌델박 시티’는 90여 년의 역사를 지닌 모빌델박 브랜드의 최첨단 기술력이 집약된 엔진오일이다.

'모빌델박 시티'는 DPF가 장착된 차량에 최적화되도록 만들어졌으며, 급제동 및 언덕길 주행이 잦은 시내 도로 주행환경에 적합해 DPF의 보호는 물론 화물이 적재된 소형트럭의 고출력 주행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모빌델박 시티’는 온도 변화에도 일정한 점도를 유지해 여름철 고온에서의 산화 안전성 및 겨울철 뛰어난 저온 성능을 유지한다. 이에 따라, 초기 시동 시 엔진오일이 빠르게 순환되어 엔진 및 엔진 내부 부품의 마모를 방지해 주는 능력이 우수하며, 화물이 적재된 상태에서 고온 및 고출력 운전 조건에서 충분한 점도를 제공한다.

‘모빌델박 시티’는 고성능 엔진에 적합한 DPF 장착 차량을 운행하는 국내 소형트럭 운전자들의 수요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 세계 시장에서 상용차용 윤활유의 대명사로 통하는 ‘모빌델박’은 1925년 출시된 디젤 엔진 전용 엔진오일이다. 출시 이후 연비향상과 엔진의 수명 연장 등 차량성능 개선을 위해 끊임없이 진화를 거듭해 왔다. 또한, 국내 시장에 맞는 제품이 꾸준하게 출시됐으며 90년의 역사와 노하우가 결실을 맺어 국내 소형 트럭 전용 엔진 오일인 ‘모빌델박 시티’가 출시됐다.

한편, 모빌코리아윤활유는 모빌 델박 시티의 국내 출시를 맞아 서울, 경기지역의 정비업체를 대상으로 모빌델박 어드밴스드 시티 로지스틱스 5W-40 DPF제품을 일정양 구매할 때 마다, 모빌델박 시티 전용 소형 간판 및 핸드폰 거치대와 동절기에 유용한 기념품을 푸짐하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은 11월16일부터 증정품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