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끈한 변신,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

  • 입력 2015.11.09 14:20
  • 수정 2015.11.09 14:46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 버전이 공개됐다. 영국에서 공개된 랜드로버 최초의 이보크 컨버터블은 정교한 접이식 루프와 함께 SUV 특유의 세련된 디자인이 결합된 모델이다.

4인승 컨버터블로 화끈하게 변신한 이보크 컨버터블은 차체 강성을 높여 온로드와 오프로드를 가리지 않는 완벽한 주행 능력을 갖고 있으며 랜드로버는 향후 5년간 20% 이상 성장 목표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의 외관은 정교한 직물 소프트탑과 Z-폴드 메커니즘으로 구현된 정갈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강조한다.

자동화된 지붕은 18초에 열고 닫을 수 있고 약 48km/h 속도에서 21초에 오픈된다. 탑을 씌우면 기존 5-도어 레인지로버 이보크와 동등한 안락함과 정숙성을 보장한다. 

 

251리터의 트렁크 공간이 제공하는 실용성과 함께 10.2 인치 터치 스크린으로 구현되는 차세대 재규어 랜드로버의 InControl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에 탑재된 InControl 터치 프로는 스마트폰과의 완벽한 호환이 가능하고 도어-투-도어 내비게이션, 와이파이 연결 및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다.

추가로 제공되는 안전장치로 전복 방지 시스템이 있고 전복시 승객 안전을 최대한 보장하기 위해 두 개의 알루미늄 바가 별도로 설치됐다.

 

사륜구동 시스템이 기본 제공되고 240마력의 터보차저 4기통 엔진과 9단 자동 변속기, 그리고 지형 반응 시스템을 통해 지형과 지물을 가리지 않고 사계절 온오프 로드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새로운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은 5-도어에 쿠페타입의 바디 스타일로 영국 헤일우드 랜드로버 공장에서 생산 예정이며, 전세계 170 여개 이상의 시장에서 2016년 중반 판매를 시작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