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Q50S 하이브리드 및 가솔린 세단 파격 혜택

  • 입력 2015.11.04 10:43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티 코리아가 11월 한 달간 자사 가솔린·하이브리드 세단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Q50S 하이브리드 모델의 파격적인 혜택이 눈에 띈다. Q50S 하이브리드는 지난 6월 에센스 모델 출시 후 지난 달까지 작년 동기 대비 판매가 370% 늘면서 인피니티 하이브리드 열풍을 주도하고 있다.

이번 달 Q50S 하이브리드 에센스 구매 시 인피니티 파이낸셜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48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주어진다. 추가로 배터리 보증 기간을 업계 최장 수준인 10년·20만km로 연장 해준다(최초 구매자 대상).

고성능¯고효율 하이브리드 세단 Q50S 에센스는 최고출력 364마력에 공인 복합연비 12.6km/l로 성능과 효율성을 동시에 충족시킨다. 국내 판매 가격 5620만원으로 수입차 동급 최고의 가격 경쟁력까지 갖췄다.

인피니티 플래그십 세단 Q70(스타일/프리미엄) 구매 고객 모두에게는 7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주력 모델인 Q70 스타일(Q70 Style)은 이번 11월 특별 프로모션을 이용할 경우 4천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인피니티 코리아 이창환 총괄은 “인피니티 Q50S 하이브리드 등 가솔린·하이브리드 모델이 최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성능, 효율성 및 가격 경쟁력 모두 갖춘 인피니티 가솔린·하이브리드 세단의 진가를 적극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인피니티 코리아는 강력한 프로모션과 더불어 본격적인 고객 접점 강화에도 나섰다. 딜러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현재 성장세를 더욱 키워간다는 전략이다. 지난 달 28일 분당 전시장 신규 오픈에 이어 이달 중에는 원주에 전시장을 신설한다. 대전, 부산 지역 딜러 네트워크도 보강된다. 아울러 연내에 전주 지역 신규 딜러를 선정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