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설날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실시

  • 입력 2012.01.18 11:10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차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설날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설날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행사는 설 연휴 기간인  20일부터 24일까지 총 5일간에 걸쳐  전국 고속도로 상/하행선 휴게소코너 20개소에서 장거리 주행에 필요한 차량 무상 점검 및 소모성 부품 무상교환 등을 실시한다.

또한, 차량의 쾌적한 실내 환경 개선을 위해 차량 실내 살균 탈취 서비스를 실시하며 각종 오일류, 부동액, 워셔액 등도  보충해준다.

쌍용자동차 판매 전차종(대형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는 하행선이  20일~22일까지, 상행선은 23일~24일까지 ,경부(기흥(하)/안성(상), 칠곡) , 영동(용인, 횡성),  중부(음성), 서해안(서산, 고인돌),  호남(정읍), 중앙(동명), 남해(진영) 고속도로 하/상행선 휴게소 코너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실시한다.
 
최종식 쌍용자동차 영업무문  부사장은 “설 연휴 기간 동안 장거리 운행에 필요한 차량상태를 점검하여 고객이 안전한 귀성길과 편안한 귀경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다가가는 정비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설날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나 고객센터(080-500-558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