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귀성길, 현대차·기아차와 함께!
안전한 귀성길, 현대차·기아차와 함께!
  • 김아영 기자
  • 승인 2012.01.17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기아차는 고객들의 안전한 설 명절 귀성길을 위해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설날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현대차·기아차는 행사 기간동안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총 41개의 서비스코너를 운영해 아침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고객 차량의 부동액, 배터리, 타이어 공기압, 오일류, 전구류 등을 점검하고, 간단한 소모성 부품들은 무상으로 교환해준다.

또한,  서비스코너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차량점검 외에도 향균탈취, 내비게이션 지도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뿐 아니라, 기념품과 음료 등을 제공하여 고객들의 감성까지 만족시켜 준다는 계획이다. (단, 내비게이션 지도 업그레이드 서비스는 현대차는 치악, 충주 휴게소 기아차는 죽암, 신탄진 휴게소에서 운영)

이외에도  장거리 운행에 대비한 안전점검 서비스와  차량 응급조치 서비스 및 정비상담을 실시하는 한편, 현장에서 수리가 어려운 차량은 인근 현대차·기아차 직영서비스센터 또는 서비스협력사에서 수리받을 수 있도록  귀성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차·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설 명절은 예년에 비해 특히 연휴기간이 짧아 교통량 집중으로 인한 다양한 애로사항이 발생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언제 어디서나 고객들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기아차는 연휴기간 중 종합상황실을 24시간 운영하여 전국 어디서나 고장차량에 대한 긴급출동과 견인서비스를 제공하고 긴급 대여차를 운영하는 등 고객들의 안전한 귀성을 위한 전방위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설날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일정과 장소는 현대차 홈페이지(http://www.hyundai.com)와 블루멤버스 홈페이지(http://blu.hyundai.com) 또는 고객센터(☎080-600-6000),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kr)와 Q멤버스 홈페이지(http://q.kia.co.kr) 또는 고객센터(☎080-200-200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