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공식 딜러 SSCL, 10주년 트랙 이벤트 성료
포르쉐 공식 딜러 SSCL, 10주년 트랙 이벤트 성료
  • 오토헤럴드
  • 승인 2015.10.26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르쉐 공식 딜러 SSCL은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고객 초청 트랙 이벤트인 ‘SSCL 10 Years of Excellence’ 를 10월 24일과 25일 양일에 걸쳐 인제 스피디움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SSCL은 창립 10주년을 맞아 일정 기간 동안 SSCL에서 포르쉐 차량을 출고한 고객을 초청해 다양한 트랙 주행 프로그램을 통해 그 동안 포르쉐와 SSCL을 향한 고객의 애정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본 행사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국내 최초로 새롭게 선보인 911 1:1 레슨 프로그램은 참가 고객들의 가장 큰 관심을 받았다. 911 1:1 레슨은 일반 도로가 아닌 트랙 위에서 다양한 911모델을 주행하며 프로 레이싱 드라이버로 구성된 강사진의 1:1 코칭을 받는 프로그램이다.

이는 기존 포르쉐 트랙 행사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새로운 프로그램이었다는 점에서 참가 고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낼 수 있었다. 고객 이벤트 외에도 SSCL은 임직원들을 위한 창립 10주년 기념 행사에서 트랙 주행과 스포츠 액티비티, 만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들간의 단결력을 증진시키고 화합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10 주년의 버팀목이 되어 준 직원들을 위해 세일즈 컨테스트 시상식을 열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수상자로는 포르쉐 센터 대치의 김종헌 차장과 포르쉐 센터 인천의 이해선 대리가 선정되었으며, 부상으로 포르쉐 마칸 모델 3개월 이용권과 소정의 차량 운영 비용이 제공됐다.

SSCL 그레엠 헌터 사장은 “지난 10년간 포르쉐를 사랑하는 고객들이 SSCL에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 임직원 여러분이 흘린 땀과 열정에 감사를 표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이끌어 내고, 지속적인 사내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임직원이 함께 성장하는 SSCL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