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겨울용 타이어 예약 판매 및 보관서비스
금호타이어, 겨울용 타이어 예약 판매 및 보관서비스
  • 오토헤럴드
  • 승인 2015.10.12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호타이어가 12일부터 11월 말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용 타이어 예약 판매 및 보관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또한 승용차용 겨울용 타이어인 윈터크래프트와 SUV용 아이젠 RV 예약구매시 12만원 상당의 고급 브랜드 재킷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예약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행사 기간 중 금호타이어 홈페이지 로그인 후 예약등록 페이지에서 타이어 종류 및 규격, 사은품 사이즈 등을 선택하면 된다. 이후 전화 상담을 통해 장착 기간 내 장착 희망일에 전국 금호타이어 지정 대리점을 방문하면 겨울용 타이어로 교체할 수 있다. 사은품은 교체 후 택배 배송된다.

이 외에도 금호타이어는 고객들이 겨울용 타이어 교체시 기존 타이어를 회사에서 보관해주는 서비스도 실시한다. 대상지역은 서울, 인천, 경기 일부 지역이며, 지정된 금호타이어 대리점을 방문해 신청 후 이용할 수 있다.

하수현 금호타이어 RE영업전략팀장은 “금호타이어는 2013년부터 겨울철 안전운전과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국내 최초로 겨울용 타이어 사전 예약 및 보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겨울용 타이어는 겨울철 필수 용품이므로, 고객들이 이번 사전 예약을 통해 안전한 드라이빙과 부가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