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시승 이벤트 '푸조 리얼 익스피리언스 데이' 개최

  • 입력 2015.10.08 10:38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조의 공식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푸조 대표 모델들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푸조 시승 이벤트 '푸조 리얼 익스피리언스 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푸조는 베스트셀링 모델 '뉴 푸조 2008'을 중심으로 지난해 대비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이번 시승 이벤트를 기획했다.

또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푸조의 우수한 디자인과 기술력,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적극 제공함으로써 푸조 브랜드의 꾸준한 성장세를 계속 이어나갈 계획이다.

이번 '푸조 리얼 익스피리언스 데이'는 오는 10일부터 10월 한 달 동안 매주 주말에 진행되며, '뉴 푸조 2008', '뉴 푸조 308' 등 푸조 대표 모델들을 자유롭게 경험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 신청 및 시승 일정 등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푸조 전시장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푸조에서 준비한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단, 기념품은 선착순 지급되며, 전시장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또한, 한불모터스는 이벤트 현장에서 푸조 2008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차량을 구매할 수 있는 특별 금융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

푸조 2008 펠린 L 모델(3055만원)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선수금 30%를 납입한 뒤, 36개월간 매월 22만원을 납입하면 푸조 2008의 오너가 될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한 고객에게는 차량 가격의 50%까지 잔존가치를 보장하여, 중고차 가격 하락에 대한 걱정을 덜어줄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