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영상 공모전 시사회 개최

  • 입력 2015.10.07 11:01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영상 공모전을 통해 지난 두 달간 모집된 우수 영상을 오는 10월 8일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제 2회 2015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영상공모전 시사회’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에 따르면 공모된 영상 중 총 10편의 우수 영상을 뽑아 지난 9월 18일 수상작을 발표했으며, 행사 당일에는 수상작품의 시사회 상영 및 시상식 등이 진행된다. 이번 시사회에서 상영된 총 10편의 작품은 할리데이비슨 브랜드와 문화 등을 담은 애니메이션과 뮤직비디오, 광고, UCC 등으로 구성됐다.

금상은 젊고 트랜디한 영상으로 할리데이비슨의 광고를 제작한 ‘We are team48’이 선정됐으며, 은상에는 할리데이비슨과 지친 일상을 탈출하는 내용의 ‘일탈’ 영상이 채택됐다. 이밖에도 남우특별상으로는 중년의 일상에서 새로운 활력이 되는 할리데이비슨을 표현한 ‘바람을 감싸다’와 The16 클럽 사람들의 일상을 담은 ‘The16를 말하다’의 작품들이 선정됐다.

또한 시사회 당일에는 금상 1팀 상금 300만원, 은상 1팀 150만원의 상금과 상패, 할리데이비슨 의류 상품권 등을 수여하며, 이후 수상자 및 참석자들과 함께 리셉션 파티 행사 등이 진행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강태우 이사는 “영상공모전에 참여한 라이더 및 비(非)라이더 분들 덕분에 더욱 풍성한 작품들을 선보이는 시사회를 열 수 있게 돼 감사드린다”며 “모터사이클 계의 새로운 문화를 선도하는 할리데이비슨의 발전되는 모습을 지켜봐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모전에 선정된 영상은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arleykorea)에서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