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창립 30주년 기념 옥토버페스트 개최

  • 입력 2015.10.02 11:17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한성자동차만의 특별한 옥토버페스트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세계 3대 축제로 뽑히는 옥토버페스트는 1810년 독일 뮌헨에서 시작되어 지금까지 이어오고 있는 독일 전통 맥주 축제다. 한성자동차는 창립 30주년을 기념하며 프리미엄 고객 이벤트의 일환으로 옥토버페스트를 개최해 고객들에게 독일 축제음식과 포토존 이벤트,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10월 23일~24일, 이틀간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의 풀사이드&가든에서 진행 예정인 한성자동차 옥토버페스트는 독일 전통 축제 분위기로 준비돼 다양한 독일 축제음식과 맥주 그리고 다양한 고객 이벤트가 어우러져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먼저, 10월 한달 간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 내방고객 및 터치스크린 경품이벤트 참여 고객, 한성자동차 공식 어플리케이션 ‘한성스타즈’에서 진행하는 퀴즈 이벤트 참가자 등 추첨을 통해 총 400팀에게 한성자동차 옥토버페스트 초대권을 증정한다.

그 외에도 주유 상품권, 메르세데스-벤츠 모포담요 등 전시장 경품행사 응모 시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있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 및 공식 어플리케이션(한성스타즈)과 공식 홈페이지(www.hansu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한성자동차는 10월 차량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메르세데스-벤츠 E 400 4MATIC Intelligent Drive 구매고객에게는 LG 트롬 스타일러(S3BER모델)를 제공하며, S 600 Long(2015년형)과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500(2015년형) 구매고객에게는 LG OLED TV UHD 65인치와 100 만원 상당의 주유권이 제공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창립 30주년을 맞이해 한성자동차 고객만을 위한 옥토버페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 분들에게 세계적인 축제인 옥토버페스트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