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쾌속 즐기기, 인제스피디움 특별 이벤트

  • 입력 2015.09.25 11:30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제스피디움이 추석연휴 기간인 25일에서 28일까지 ‘한가위 특별 이벤트’를 갖는다. 국내 최초의 자동차 테마파크인 인제스피디움은 이벤트 기간 동안 스포츠 주행은 물론 가족들이 쉽게 서킷을 체험할 수 있는 서킷 카트와 자신의 차로 선도차를 따라서 직접 서킷을 달려볼 수 있는 서킷 사파리 프로그램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포츠 주행은 ‘스포츠 주행권 2+1’ 행사를 진행한다. 세션당 25분 동안 스포츠 주행을 즐길 수 있는 스포츠 주행을 2세션을 구매하면 구매 해당일에 한해 한 세션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서킷 사파리 및 서킷 카트 등 서킷 프로그램 체험을 위해서는 호텔 프론트를 통한 사전 예약이 필수이며, 10분에 3만원인 서킷 카트는 2만원에, 2바퀴에 1만원인 서킷 사파리는 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고저차가 높은 인제스피디움 서킷을 위해 특별 제작된 스포츠 카트는 9마력의 270cc 엔진을 올려 더욱 스릴 넘치는 주행이 가능하도록 했다. 여기에 일반 카트에서는 보기 힘든 롤케이지와 안전벨트를 장착해 드라이버의 안전을 확보했다.

이 밖에도 인제스피디움은 해당 기간에 숙박고객을 대상으로 추석 당일(27일)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합동 차례를 무료로 진행해 격식을 갖춘 차례상에 가족별로 절을 하고 술도 올릴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한 토란국, 나물과 송편 등 한가위 음식이 포함된 한가위 조식 특선 뷔페 이용권과 사우나 이용권(객실당 호텔 2매, 콘도 4매)을 제공한다.

인제스피디움 관계자는 “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과 연휴 동안 여행을 온 방문객들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명절의 의미도 지키면서 가족 구성원들이 모두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