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엠엔소프트, 추석 연휴 특별 비상근무
현대엠엔소프트, 추석 연휴 특별 비상근무
  • 김흥식 기자
  • 승인 2015.09.25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엠엔소프트가 추석 명절 연휴 기간 동안 사용자들에게 길 안내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하고, 예기치 않은 장애 발생시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특별 비상근무 체제를 가동한다.

추석 명절 연휴를 포함해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주요 서비스 및 고객 관련 부서가 협력하는 형태로 비상대응조직을 구성한다. 비상대응조직은 ‘실시간 모니터링 센터’ 상주 근무와 비상 근무체계 운영으로 실시간 교통정보 등 각종 서비스 모니터링 및 긴급 이슈 대응 등 업무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엠엔소프트는 내비게이션 서비스 모니터링 이외에도 연휴 기간 동안 IT 장비 등의 인프라 모니터링과 교통정보 등의 어플리케이션 모니터링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고객 및 사용자 불편을 최소화할 예정이다.

한편,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맵피’는 ‘어디쯤 왔어?’라는 질문에 간편하게 클릭만으로 현재 위치를 알려주는 위치공유 기능을 강화했다. 추석 명절 동안 귀성객들이 ‘맵피’의 위치공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권장하는 특별 이벤트도 실시한다.

현대엠엔소프트 소프트맨 및 폰터스 내비게이션 모든 기종과 ‘지니’ 및’ 지니 넥스트’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는 교통량이 급증하는 귀성길 고속도로에서 더욱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 중 실시간 교통정보 기능은 운전자들이 고속도로 구간별 소통 상황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고속도로 상의 IC(인터체인지) 및 JC(분기점), 휴게소 정보를 각각 다른 색상으로 구분해 높은 편의성을 느낄 수 있다.

안전운전 도우미 기능은 운전자의 부주의로 자칫 발생할 수 있는 미연의 사고를 대비할 수 있도록 급커브나 사고 다발 지역 등에 대한 위험 구간을 안내해준다. 아울러, ‘긴급 버튼 기능’은 주행 중 비상 상황 발생시 현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병원이나 경찰서, 약국 등을 바로 안내 받을 수 있도록 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