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엠엔소프트, 추석 연휴 ‘맵피’ 위치공유 이벤트

  • 입력 2015.09.23 10:50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엠엔소프트가 추석 명절을 맞아 무료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맵피(mappy)’의 위치공유 기능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맵피’ 이벤트는 추석 귀성길이나 약속 장소에 가는 길에 가장 많은 질문이 “지금 어디쯤인가?”라는 것에 착안해 기획했다. ‘맵피’의 지도 상에서 ‘위치공유’ 기능을 이용하면 쉽고 편리하게 운전자의 현재 위치를 알려줄 수 있도록 했다. 

‘맵피’ 이벤트는 추석 명절 연휴 기간 동안을 포함해 이달 30일까지 진행하며, ‘맵피’를 다운로드받아 퀴즈를 풀고 SNS 또는 문자로 추천하면 응모 완료되는 방식으로 실시한다. 당첨자에는 영화 예매권 각각 2장씩 100명, 던킨 먼치킨 쿠폰 300명 등 총 400명에게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맵피’ 사용자는 가족이나 친구 등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목적지나 내 위치에 대한 설명 필요없이 ‘맵피’ 지도 하단의 ‘위치 공유’ 버튼만 누르면 SNS를 통해 간편하게 알려 줄 수 있다. ‘맵피’를 통한 위치공유 기능은 각각 사용자가 이용하는 카카오톡, 페이스북, 라인 등 SNS는 물론 이메일, 문자, 카페, 블로그 등 다양한 수단으로 전송이 가능하다.

이번 ‘맵피’의 위치공유 기능을 통해 사용자들은 매번 “어디쯤?”이란 질문에 복잡한 설명 대신에 간편하게 현재 위치를 알려줄 수 있게 됨으로써 사용자 중심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전망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