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플리마켓 성황, MINI 컨트리맨 파크레인 최초 공개

  • 입력 2015.09.21 11:17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가 진행한 나눔과 축제의 이벤트, ‘MINI 플리마켓’ 행사가 총 4000여명의 MINI팬들이 참석하며 전년에 이어 사상 최대 규모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지난 9월 20일 일요일, 서초구 양재동 THE-K호텔 앞 마당에서 진행된 이번 ‘MINI 플리마켓’은 50팀의 셀러들과 MINI의 파트너사들이 직접 준비한 다양한 아이템을 자신의 MINI 차량 트렁크에 싣고 와서 자유롭게 판매하고 그 수익금을 기부하는 뜻 깊은 행사였다.

특히 올해에는 총 4000여명의 MINI 팬들이 참석하면서 전년의 기록을 경신하며 MINI 코리아의 연례 최대 규모 행사로 확실히 자리매김했다.

이 날 행사장에서는 유니언잭 소품, 고객이 직접 디자인한 사이드 미러캡, 수제 구두, 캠핑용품, 한정판 레고 등을 비롯한 셀러들의 다양하고 기발한 물건들이 판매되어 MINI 만의 독특한 문화와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시세이도, 미드나잇피크닉, 스윙바운더리스, 레드불, LG전자 등 20여개의 MINI 파트너사들이 함께 참여했다. 팬 들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도 함께 진행됐다. 특히 MINI 브랜드의 전통과 세련미, 품격을 추가한 하이엔드 모델인 ‘MINI 컨트리맨 파크레인’이 국내 최초로 공개되며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MINI 오너들을 위한 MINI 세차 서비스와 뉴 MINI 시승, MINI 라이프스타일 제품 할인 판매 및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으며, 가족단위 방문객들을 위해 준비된 MINI 극장은 시간대 별로 어린이를 위한 애니메이션을 상영해 관람객들의 큰 인기를 끌었다.

중앙 무대에서는 오후부터 장덕철, 신길역로망스 등 인디뮤지션과 남성 힙합 듀오 긱스의 MIN 콘서트가 펼쳐져 현장의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 특히 기존에 셀러들만 진행했던 MINI 플리마켓 기부 프로그램이 올해부터 일반 고객으로까지 확대되어 진행되어 더욱 의미가 있었다.

MINI 플리마켓 행사의 수익금과 판매자 및 방문자 본인들의 자발적 의지로 모아진 기부금과 물품들은 작년과 동일하게 BMW 코리아 미래재단에 기부되어 더욱 뜻 깊게 쓰여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