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추석 맞이 사은 이벤트 실시
넥센타이어, 추석 맞이 사은 이벤트 실시
  • 오토헤럴드
  • 승인 2015.09.10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센타이어가 추석을 앞두고 구매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넥센타이어의 고급 세단용 타이어 ‘엔페라 AU5’와 프리미엄 SUV용 타이어 ‘엔페라 RU5’를 4개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석 선물세트를 지정한 주소지로 배송하는 이벤트이다. 

10일부터 30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농협 하나로 마트와 제휴를 통해 홍삼 플러스, 잡곡 3종, 목우촌 햄, 참치, 멸치 4종의 먹거리와 한방샴푸 등 총 6종의 세트 중 원하는 선물을 선택할 수 있다.

제품 구입시 받은 사은품 교환권을 넥센타이어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고객이 입력한 주소지로 직접 배송되며, 행사 참여점은 홈페이지로 확인 할 수 있다. 넥센타이어는 고급세단용 엔페라 AU5와 SUV용 엔페라 RU5 제품에 대해 고객의 과실에도 보장되는 新 명품보증제도를 시행함으로써 한층 업그레이드된 품질력을 자랑하고 있다.

이와 함께 민족의 대이동이 시작되는 25일~26일 이틀간 타이어 무상점검 캠페인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영동고속도로 덕평휴게소(강릉방향)와 남해안 고속도로 진영휴게소(순천방향), 서해안 고속도로 화성휴게소(목포방향), 중앙고속도로 동명휴게소(춘천방향) 등 4곳에서 실시 된다.

A/S 전문 인력과 2.5톤의 모바일 점검차량이 투입되어 타이어 제조업체와 관계없이 타이어의 공기압과 마모상태 등을 확인하고, 워셔액 보충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타이어 점검을 위해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스마트폰 거치대, 물티슈, 세차 타올 등을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넥센타이어 한국총괄 임금옥 전무는 “고객들이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꼼꼼한 타이어 점검과 교체로 고객의 안전하고 즐거운 귀성길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