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모터카 파이낸셜 서비스 국내 정식 출범

  • 입력 2015.09.10 11:06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롤스로이스모터카가 최근 성장하는 국내 럭셔리 자동차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와 협력해 ‘롤스로이스모터카 파이낸셜 서비스’를 국내 정식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롤스로이스모터카 파이낸셜 서비스는 롤스로이스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선진 금융 프로그램을 제공함은 물론, 롤스로이스 차량의 감성을 대변하는 비스포크에 대응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이를 기념해 오는 10월까지 롤스로이스 고스트와 레이스 차량 구매 고객 대상으로 고객의 기호에 따라 리스료 일부를 지원하는 비스포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불어 기간 내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틴팅 브랜드인 후퍼옵틱의 틴팅 서비스와 타이어 보험 등 런칭 패키지가 제공된다. 

롤스로이스모터카 아시아태평양 총괄 디렉터 폴 해리스는 “롤스로이스 고객은 그들의 영역에서 최고의 자리에 오를 수 있었던 만큼 최고의 차와 동시에 최상의 금융 서비스를 원한다”면서 “지난해 한국 시장에서 20% 판매가 신장된 만큼 이번 파이낸셜 서비스 론칭을 통해 점점 늘어나고 있는 고객의 요구에 보다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크리스티안 위드만 사장은 “변치 않는 품격에 현대미를 가미해 고객의 요구를 적극 수용하는 생산 방식을 유지하며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의 정점에 있는 롤스로이스와 동일하게 롤스로이스 파이낸셜 서비스의 포괄적이면서도 다양한 금융 서비스 역시 고객 요구에 맞춰 더욱 개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면서 “이번 롤스로이스모터카 파이낸셜 서비스 브랜드 런칭을 시작으로 향후 롤스로이스모터카와의 협업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