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이 쥬크, 캐시카이 및 X- 트레일 모델로 유럽에서 크로스오버 시장을 개척하며 놀라운 성공을 거두고 있다.
닛산은 강인한 4×4의 외관, 해치백 유지비, 럭셔리카 기술 경쟁 및 품질로 결합된 모델을 앞세워 250만대 이상의 차량을 유럽 전역에 판매하고 있다.
이러한 여세를 몰아 닛산은 더욱 혁신적이며 주행 흥분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된 크로스오버 컨셉트카를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최초로 공개 할 예정이다.
닛산이 쥬크, 캐시카이 및 X- 트레일 모델로 유럽에서 크로스오버 시장을 개척하며 놀라운 성공을 거두고 있다.
닛산은 강인한 4×4의 외관, 해치백 유지비, 럭셔리카 기술 경쟁 및 품질로 결합된 모델을 앞세워 250만대 이상의 차량을 유럽 전역에 판매하고 있다.
이러한 여세를 몰아 닛산은 더욱 혁신적이며 주행 흥분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된 크로스오버 컨셉트카를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최초로 공개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