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CTS, 뷰티풀 웨딩 이벤트
캐딜락 CTS, 뷰티풀 웨딩 이벤트
  • 오토헤럴드
  • 승인 2015.09.08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엠코리아가 올 가을과 겨울에 결혼하는 신혼부부들에게 럭셔리 퍼포먼스 세단 ‘캐딜락 CTS’를 웨딩카로 제공한다.

올해 하반기 결혼하는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한 ‘캐딜락 뷰티풀 웨딩 이벤트’는 9월 9일부터 21일까지 (10월 예식 대상), 9월 22일부터 10월 21일까지 (11월 예식 대상), 10월 22일부터 11월 21일까지 (12월 예식 대상) 총 세 차례에 걸쳐 참가자를 모집한다.

해당 기간 예식을 앞 둔 커플은 CTS 마이크로사이트(www.allnewcts.co.kr) 또는 캐딜락 홈페이지(www.cadillac.co.kr)에 간략한 사연을 올려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예비부부 세 쌍에게는 예식 당일 품격 있게 장식한 CTS 웨딩카와 함께 메이크업샵에서부터 결혼식장, 예식 후 공항 또는 호텔까지 전문 운전기사의 의전 서비스가 제공된다.

지엠코리아 장재준 사장은 “지난 상반기 웨딩 이벤트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CTS의 특별함으로 큰 감동을 선사하고자 올 가을 또 다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캐딜락의 고품격 감성을 고객들에게 소개하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첫 번째 행운의 주인공은 오는 25일 CTS 마이크로사이트와 캐딜락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2차와 3차 당첨자는 10월 25일과 11월 25일에 각각 공개될 예정이다.

중형 럭셔리 세단 CTS는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캐딜락이 성장세를 이어나가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CTS는 브랜드 특유의 대담하면서 정제된 디자인과 경량 차체가 발휘하는 강력한 퍼포먼스, 최첨단 기술이 조화를 이루며 ‘BOLD LUXURY’의 진수를 보여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