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30주년 기념 추석맞이 감사이벤트 진행
한성자동차, 30주년 기념 추석맞이 감사이벤트 진행
  • 오토헤럴드
  • 승인 2015.09.04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9월을 맞이해 푸짐한 선물과 경품이 있는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 상담 및 시승고객을 대상으로 귀성 주유비를 지원한다. 전시장에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즉석에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 모바일 주유권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의 고성능 차량인 메르세데스-AMG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9월 한달 간 메르세데스-AMG 계약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AMG 레트로 카드 케이스가,메르세데스-AMG 구매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AMG GT 스포츠 백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9월 구매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더 C-클래스 구매고객에게는 일렉트로룩스 무선 진공 청소기(ZB3006모델)를, E 400 4MATIC 인텔리전트 드라이브, S 350 d 롱 그리고 S 400 롱 구매고객에게는 LG 트롬 스타일러(S3BER모델)를 제공한다.

S 600 롱(2015년식) 구매고객에게는 LG OLED TV UHD 65인치와 100 만원 상당의 주유권이 제공된다. 또한,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500(2015년식) 구매고객에게는 LG OLED TV UHD 65인치와 150 만원 상당의 주유권이 제공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가족과 함께 여유로운 한가위를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한성자동차 추석맞이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