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설맞이 아이나비 전자지도 업그레이드

  • 입력 2012.01.11 13:41
  • 기자명 김아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비게이션 및 위치기반서비스 전문기업 팅크웨어는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업그레이드 대상은 아이나비 전자지도 ‘아이나비 3D’와 ‘아이나비 2D’, 스마트 디바이스에 탑재된 ‘아이나비 3D’ 애플리케이션이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전국 도로의 최신 정보를 담고 있으며  남해고속도로 8차선 확장구간를 비롯해 27번 국도 순창~운암간 전구간 개통, 전남 삼향~청호간 4차선 개통 등을 포함하고 있어 정확하고 안전한 귀성길 운전에 도움을 줄것으로 보인다.

또한 주요 도시지역의 대규모 시설 배경정보도 강화했다. 신분당선 연장구간, 신규 골프장, 경인아라뱃길의 내부도로 및 배경 정보 등 주변지역의 상세 지도를 제공한다.

누적판매대수 100만대를 돌파한 ‘아이나비 3D’의 전자지도 품질도 높였다. 전국 주요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지도에 반영하는 ‘3D 랜드마크’ 서비스에는 현대백화점 대구점 및 서울 디지털 산업단지을 추가 반영하여 현실감 있는 3D지도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설원 속 스키여행’, ‘따뜻한 온천여행’의 정보가 있는 ‘테마관광’과 ‘삼청동카페골목’, ‘대학로연극거리’에 대한 정보를 다룬 ‘테마존’ 등의 기존 서비스 데이터들도 신규 및 추가 업데이트 작업으로 더욱 다양해졌다.

팅크웨어는 “이번  업그레이드는 고속도로, 국도, 지방도, 일반도로의 최신 정보를 담고 있다”며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아 아이나비와 함께 빠르고 안전한 귀경길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